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21] Re:메모리 할당 실패... ㅠㅠ
장성호 [nasilso] 1371 읽음    2007-08-20 09:39
자그만한 실수가 있으시네요


struct_a A;    // ==>  이렇게만 해도 이미 스택에 잡혀 메모리가 할당됩니다.

struct_a A= new struct_a();   // ==> 이미 할당된 메모리에다가 힙에 잡은 메모리를 할당하겠다는 구문인데....?
이게 가능할런지?

struct_a *A;     // 그냥 포인터 변수로 A를 선언하시면 됩니다.


struct_a  *A= new struct_a();
이렇게 해야 포인터 변수는 스택에 잡히겟지만
실제 구조체의 메모리는 힙에 할당되겠죠...

그럼
  

고구마 님이 쓰신 글 :
: 제가 이런경우는 처음 당하는데요
:
: typedef struct
: {
:    int a;
:
: }struct_a;
:
:
: void init()
: {
:     struct_a A= new struct_a();
:     // 여기서 메모리 할당이 실패합니다
:    
:    struct_a A= new struct_a;
:    // 이렇게 해도 실패합니다
:
:    struct_a A = (struct_a *)malloc(sizeof(struct_a));
:    // 이렇게 해도 실패하구요
:
: }
:
: 도대체 왜 C++Builder에선 왜 메모리 할당이 실패하는지요 혹시 Heap 메모리 용량을 늘리는 옵션이 있는지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320 메모리 할당 실패... ㅠㅠ 고구마 1139 2007/08/20
50321     Re:메모리 할당 실패... ㅠㅠ 장성호 1371 2007/08/20
50325         Re:Re:메모리 할당 실패... ㅠㅠ 고구마 1584 2007/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