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90] Re:Re:Re:2차원배열 Memo 에 뿌리기( 잘안되네요 머가 문제일까요?)
볼랜 [wonyeoul] 1104 읽음    2007-08-16 15:37
착한아들 님이 쓰신 글 :
: 하나더,
:       for(int i = 0; i<7; i++){
:           for(int j=0; j<7; i++) {   <-- j++가 아니고 i++네용...무한 루프 돌겠네용...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문제점]
: :
: : 1.먼저 배열선언에 문제가 있습니다.
: : AnsiString aArray[1][7];   이면 1x7 인데...
: : 님께서는 2x8로 쓰고 계시네요
: :
: :  배열선언을 ...   AnsiString aArray[2][8];    이렇게 바꾸심이...
: :
: : 2.그리고
: : for문은 왜 아래와 같이 7*7회 돌리나요?
: : i , j 값으로 하는것이 아무것도 없는것 같은데...
: :
: :      for(int i = 0; i<7; i++){
: :          for(int j=0; j<7; i++) {
: :
: : for문이 7*7회 돌리므로 Memo1->Lines->Add(aArray[i][j]); 이부분에서
: : 또 에러 나겠네요
: :
: : 3.또한
: : aArray 에다가   string을 대입하는 부분은 계속 똑같은일을 7*7회 반복하는데.
: : 그걸 필요가 있나요?


###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
: :
: :
: :
: : 볼랜 님이 쓰신 글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 :
: : : AnsiString aArray[1][7];
: : :
: : :     for(int i = 0; i<7; i++){
: : :         for(int j=0; j<7; i++) {
: : :         aArray[0][0] = "Z00";
: : :         aArray[0][1] = "1234MF70000";
: : :         aArray[0][2] = "000";
: : :         aArray[0][3] = "00";
: : :         aArray[0][4] = "1";
: : :         aArray[0][5] = "DWF";
: : :         aArray[0][6] = "469FE58108914039000000003C64588F";
: : :         aArray[0][7] = "469FE58308914039000000003C64588F";
: : :
: : :         aArray[1][0] = "Z00";
: : :         aArray[1][1] = "1234MF70000";
: : :         aArray[1][2] = "000";
: : :         aArray[1][3] = "00";
: : :         aArray[1][4] = "2";
: : :         aArray[1][5] = "DWF";
: : :         aArray[1][6] = "469FE58408914039000000003C64588F";
: : :         aArray[1][7] = "469FE58608914039000000003C64588F";
: : :
: : :         Memo1->Lines->Add(aArray[i][j]);
: : :      }
: : : }
: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50282 답변감사드립니다. 볼랜 876 2007/08/16
50283     Re:2차원배열 Memo 에 뿌리기( 잘안되네요 머가 문제일까요?) 장성호 1094 2007/08/16
50284         Re:Re:2차원배열 Memo 에 뿌리기( 잘안되네요 머가 문제일까요?) 착한아들 1126 2007/08/16
50290             Re:Re:Re:2차원배열 Memo 에 뿌리기( 잘안되네요 머가 문제일까요?) 볼랜 1104 2007/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