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랜드C를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파일(txt, hex, bin 등)을 Open해서 그 파일의 데이터를 버퍼에 저장하려고 하는데요..
나중에 버퍼에 저장될 걸 시리얼루 보낼겁니다. 시리얼 통신은 잘되거든요..
파일 데이터를 버퍼에 저장하는 부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네요..
"OpenDialog"를 사용해서 아래와 같이 했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void __fastcall TMainForm::Button1Click(TObject *Sender)
{
if(OpenDialog1->Execut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