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51] 초보적인...ShowModal 질문입니다~~
http:// [] 1274 읽음    2007-08-13 19:46
안녕하세요. C빌더를 처음 접해본 사람인데...

이차저차 해서 창 띄우는게 ShowModal이란걸 알아서.. 적용했답니다.   적용한 순간, 제 pc에서 잘 되는걸 확인하구

다른 pc에서도 확인하려는 찰나.....이게웬일!!

창이 뜨질 않는겁니다. OTL.....

고수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뻑꾸뻑~ (--) (__) (--) (__)

소스 ....올립니다. 봐주세용~~


LSII.cpp 파일 -> 실행파일이 LSII.exe 라서... ^^  다들 아시죠~?

USEFORM("Unit1.cpp", Selected_Immaculat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Selected_Immaculate), &Selected_Immaculate);

=========================================================================

Unit1.cpp 파일 -> 실제 만든 창의 소스에요...
TSelected_Immaculate *Selected_Immaculate;

//ok 버튼 누르면..
void __fastcall TSelected_Immaculate::BitBtnImmaculateClick(
      TObject *Sender)
{
         /ShowMessage("ok 버튼");  
}

=========================================================================
Main.cpp 파일 ->그렇다 치고.... 실제 메인함수 내에서............

Selected_Immaculate->ShowModal(); 

<-- 쇼모달로 실행했는데... 제 pc에선 아주아주 잘 나오는데, 다른pc에선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ㅠㅠ
쇼모달 전까진 메세지 박스 잘 나오는데 쇼모달이 안먹혀요..
어찌하면 먹힐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0251 초보적인...ShowModal 질문입니다~~ http:// 1274 2007/08/13
50252     Re:여러가능성중 1가지 아루스 1147 2007/08/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