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빌더를 처음 접해본 사람인데...
이차저차 해서 창 띄우는게 ShowModal이란걸 알아서.. 적용했답니다. 적용한 순간, 제 pc에서 잘 되는걸 확인하구
다른 pc에서도 확인하려는 찰나.....이게웬일!!
창이 뜨질 않는겁니다. OTL.....
고수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뻑꾸뻑~ (--) (__) (--) (__)
소스 ....올립니다. 봐주세용~~
LSII.cpp 파일 -> 실행파일이 LSII.exe 라서... ^^ 다들 아시죠~?
USEFORM("Unit1.cpp", Selected_Immaculat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Selected_Immaculate), &Selected_Immaculate);
=========================================================================
Unit1.cpp 파일 -> 실제 만든 창의 소스에요...
TSelected_Immaculate *Selected_Immaculate;
//ok 버튼 누르면..
void __fastcall TSelected_Immaculate::BitBtnImmaculateClick(
TObject *Sender)
{
/ShowMessage("ok 버튼");
}
=========================================================================
Main.cpp 파일 ->그렇다 치고.... 실제 메인함수 내에서............
Selected_Immaculate->ShowModal();
<-- 쇼모달로 실행했는데... 제 pc에선 아주아주 잘 나오는데, 다른pc에선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ㅠㅠ
쇼모달 전까진 메세지 박스 잘 나오는데 쇼모달이 안먹혀요..
어찌하면 먹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