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tton1 클릭을 발생하려면 메인폼에서
KeyPreview = true 로 하시고
FormKeyDown 에서
if ( Shift.Empty() == true && Key == VK_DELETE )
{
Button1->Click();
}
바로그맛 님이 쓰신 글 :
: Q&A 에 글 처음 올려보는 C++완전 초보입니다. ㅡㅡ;
:
:
: 마우스로 버튼을 클릭하면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 그런데 그 버튼(TBitbtn) 을 키보드의 Delete와 연결하여
:
: Delete키를 누를 시 똑같은 이벤트가 발생하게 하고 싶은데
: 어떻게 해야하지요?
:
: 빠른답변 부탁드려볼께요 고수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