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이 해상도 1280 1024로 구현이 되어있습니다.
제 노트북은 1024 768이 최대 지원이고 가상 해상도도 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실행했을때 역시 화면이 짤려서 나오지만
문제는 메인폼이 1280 1024이고 ??.bpr 프로그램을 수정하다보니 메인폼은 1024 768에 맞춰줘서
메인폼이 짤려서 나옵니다.
1280 1024로 구현은 되어 있지만 1024 768해상도에서도 수정이 가능하고 실행했을때
화면이 짤리는 건 상관없지만 스크롤이 되더라도 화면은 정상적으로 나오게 하는 방법없을까요?
출장이 잦아 서브노트북으로 쓸려고 하다보니 이런 문제가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