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12] Re:Guage Component 관련 문의드립니다.
h.k [] 1590 읽음    2007-08-08 14:23
http://www.componentsource.com/edevp/features/instrumentation/components/visual-c-net/index.html

http://www.vicman.net/lib/gauge.htm

http://www.softwarecatalog.co.kr/src/Item/functionItem.asp?SC=10&KW=&Data=101

... 등등

이런것 중에 ActivX OCX 기반으로 된거 찾으시면 될듯합니다.
빌더에서 ActivX 불러서 사용하면 간단하게 될듯합니다.

예전에 이와 비슷한 ActivX 받아서
컴포넌트화 시킨게 있었는데 하드도 날라가고 어디에 있는지.. 찾지를 못해서 ㅋㅋ

구글에서 게이지 관련 찾아보시면 많이 나오지 않을가여??


김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항상 도움만 받고 있습니다.
:
: 저는 전동차의 운전실 디스플레이를 설계하고 있는데...요....
: 사용언어는 C++Builder 6입니다.
:
: 이번에 새로운 프로젝트(KTX-2, 고속열차 한국버전)에 적용할 Guage를 찾는데요...
: 기존 TMS 버전은 한물 간것 같아서 바꿔 보려고 하는데...
: 혹 아래와 같은 컴퍼넌트를 C++Builder에서 사용 가능한 가요...
: 가격은 비싸도 상관없습니다.
: 이런 컴퍼넌트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가능은 한건지 꼭 알려주세요......
: 알려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항상 도움만 받고 있는 김훈 올림
:
: ---->아래 링크.
: http://www.dundas.com/Gallery/Gauge/NET/index.aspx?ImgGroup=Version+2.0

+ -

관련 글 리스트
50195 Guage Component 관련 문의드립니다. 김훈 1252 2007/08/07
50227     답변 고맙습니다 김훈 1175 2007/08/10
50215     Re:Guage Component 관련 문의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1342 2007/08/08
50212     Re:Guage Component 관련 문의드립니다. h.k 1590 2007/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