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얍니다.
기본적으로는 FormDestroy에 Break Point는 걸리게 되어있습니다.
걸리지 않는다면 메모리 침범이나 이벤트 함수와 연결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의 가능성이 큽니다.
전체적인 상황을 알지 못하여 걸리지 않는 상황일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되네요
정상적인 경우 걸리는지 않걸리는지 확인하시고자 한다면
새 프로젝트에서 해당 이벤트 함수를 생성해서 Break Point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수 님이 쓰신 글 :
: FormDestroy 함수는 해당 객체의 메모리를 해제할 때 호출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
: break를 걸어도 걸리지가 않네요..
:
: 원래 FormDestory는 break에 안걸리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