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159] Re:프로그램을 하나 실행하는데요..
보리 [] 1102 읽음    2007-08-01 18:17
Project->Option->Directories에서 Library Path를 잡아 주세요..

열심히살자z 님이 쓰신 글 :
: 제가 짠 프로그램이 아니고 다른 분이 짜신건데
: 그걸 제 PC로 가지고 와서 실행을 시키는데 자꾸 에러가 뜨더라구요..
: 그래서 에러대로 컴포넌트 다운받고 다했는데..
: [Linker Fatal Error] Fatal: Unable to open file 'MY_CB6.LIB'
: 이 에러에서 계속 막히더라구요 ㅠㅠ
: MY_CB6.LIB파일을 열 수 없다라는 말인건 알겠는데 ..
: 대체 이 파일이 뭘까요 ? ;;
: 원래 볼랜드 유저가 아니어서 그런지 .. 하나도 모르겠네요 .

+ -

관련 글 리스트
50136 프로그램을 하나 실행하는데요.. 열심히살자z 1035 2007/07/31
50159     Re:프로그램을 하나 실행하는데요.. 보리 1102 2007/08/01
50150     Re:프로그램을 하나 실행하는데요.. 이정구 1055 2007/08/01
50137     Re:프로그램을 하나 실행하는데요.. 너브 1107 2007/07/31
50146         Re:Re:프로그램을 하나 실행하는데요.. 열심히살자z 1107 2007/08/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