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xpert 홈페이지에 가보면 최신버젼이 델파이 2007은 지원한다고 써있습니다.
그런데 빌더에 관한 얘기가 없어서 질문드린겁니다.
혹시 빌더에서도 써보셨는지요.
맑은햇살 님이 쓰신 글 :
: 2007에 델파이 버전을 깔아서 써 보는데.. 아직까지 별다른 문제점은 없어 보이는군요..
:
: 뭐 많은 기능을 쓰는건 아니라서 다 테스트 해본것은 아니지만.. 델 2007버전은 동작하는군요..
:
: android 님이 쓰신 글 :
: : Tool은 훌륭한데 에디터기능은 좀 불편하군요.
: :
: : 어쨌든 GExpert라는게 있다고 들어서 홈페이지에 가보니 빌더2007을 지원한다는 글이 없군요.
: : 델파이 2007은 지원한다는데..
: :
: : 혹시 빌더2007에 GExpert깔고 쓰시는분 계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