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148] Re:Re:[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너브 [nervegum] 1217 읽음    2007-08-01 12:43
생각나는 데로 쓰다 보니 질문에 실수가 많은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우선 빌드시 경고메세지는
[Linker Warning] Warning: Public symbol '_Dev_No' defined in both module C:\DOCUMENTS AND SETTINGS\SEMICON\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MELSERVO\UNITMAIN.OBJ and C:\DOCUMENTS AND SETTINGS\SEMICON\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MELSERVO\UNITDATADISPLAY.OBJ
이런 메세지가 납니다...
그리고 아래부분 지적하신데로 실수가 있네요..
int char dev_no[32] = { 0x30,0x31,0x32.......
가 아니라..
char Dev_No[32] = { 0x30,0x31,0x32.......
이구요....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너브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시리얼로 프로그램을 하나 짜면서
: : 2개의 헤더파일을 정의 했습니다.
: : 그리고 2개의 폼에서 위의 2개의 헤더파일의 정의 부분을 사용하는데
: :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네요.
: : 어떻게 해야 되나요???
: :
: : 예>
: : melservo1.h........
: :
: : #ifndef melservo1h
: : #define melsevo1h
: : int char dev_no[32] = { 0x30,0x31,0x32.......
: : ..
: : #enfif
: :
: :
: : 이렇게 선어되었고
: : 폼1과 폼2에서 위의 헤드파일을 인클루드하고 사용합니다.
: : 컴파일시에는 경고가 없습니다. 그러나...
: : 빌드시에 폼1과 폼2의  옵젝트 파일에 위의 선언이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납니다.
: : 어떻게 경고 잡는 방법 없을까요??
:
: 에러메시지가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나요?
:
: int char 이 좀 이상하네요. 원래 의도는 char 인것 같은데..

+ -

관련 글 리스트
50138 [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너브 1243 2007/07/31
50152     Re:[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장성호 1449 2007/08/01
50140     Re:[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이정구 1265 2007/08/01
50148         Re:Re:[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너브 1217 2007/08/01
50149             Re:Re:Re:[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이정구 1361 2007/08/01
50139     Re:[질문] 빌드시에 중복선언되었다고 경고가 나는데;;; 아루스 1271 2007/07/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