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128] Re:[질문] 빌더에서 만든 DLL을 VC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붙였는데 좀 문제가 있네요
답변자 [] 1118 읽음    2007-07-30 19:35
마제 님이 쓰신 글 :
: MDI로 구성된 VC로 만든 프로그램에 빌더로 만든 DLL을 붙였습니다.
:
: 근데 문제는 이 프로그램의 기능중에 특정화면을 SDI처럼 뽑아내며서 뽑아낸 화면을 TOP_MOST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 있습니다.
:
: 빌더로 만든 DLL이 올라간 화면을 밖으로 뽑아낼때 뽑아내는 것 까지는 좋은데...
:
: 여기서 ColorDialog같은 창을 띄우게 되면 화면 뒤로 숨어버립니다.
:
: 그래서 얼핏보기에는 완전히 먹통이 된것 처럼 보입니다.
:
: 아는 사람이야 ESC를 눌러서 다시 취소를 한다고는 하시만.....
:
: 영 거슬리네요....ㅜ.ㅡ
:
: ColorDialog를 위로 띄울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
: 아 이것때문에 골치아파 죽겠네요....
:
: Dialog들은 SetWindowPos가 안먹나보죠?

FindWindow 를 이용, 핸들을 잡아내고 이를 이용
SetWindowPos 함수를 이용해보시면 어떤지요?

ex) HWND hWnd = FindWindow( "원하는 클래스", "원하는 윈도우 이름" );
      SetWindowPos( hWnd, HWND_TOPMOST, 0, 0, Width, Height, SWP_NOACTIVATE );

이와 같이 한번 해보세요... 저의 경우는 이렇게 해서 해결 했던 적이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114 [질문] 빌더에서 만든 DLL을 VC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붙였는데 좀 문제가 있네요 마제 991 2007/07/29
50128     Re:[질문] 빌더에서 만든 DLL을 VC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붙였는데 좀 문제가 있네요 답변자 1118 2007/07/30
50135         [자답] Re:Re:[질문] 빌더에서 만든 DLL을 VC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붙였는데 좀 문제가 있네요 마제 1015 2007/07/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