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119] Re:showmodal 질문있어여..
장성호 [nasilso] 1327 읽음    2007-07-30 10:32
님의 글만 봐서는 원인은 잘모르겠네요

일반적으로 그런 기능은
ModalForm안에 넣는것이 바람직합니다.

Form이 Show될때(OnShow이벤트)에서  Timer를 Enabled=true 시키고
타이머이벤트(OnTimer)에서  ShowCount++ 하고있다가
시간이 되면 Close하구요
Form의 OnClose이벤트에서 Action=caFree하시면 됩니다.


//============================================================================
int iShowTimeCnt;
void __fastcall TForm2::FormShow(TObject *Sender)
{
      Timer1->Enabled=true;
      iShowTimeCnt = 0;
}
//---------------------------------------------------------------------------
void __fastcall TForm2::Timer1Timer(TObject *Sender)
{
     iShowTimeCnt++;
     if(iShowTimeCnt>5)
     {
           Close();
     }
}
//---------------------------------------------------------------------------
void __fastcall TForm2::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
    Action=caFree;
}
//---------------------------------------------------------------------------

그럼...


OnShow
수 님이 쓰신 글 :
: showmodal로 폼을 띄웠는데요...
:
: 폼을 띄운뒤 5초가 될때까지 사용자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닫게 하려고 하는데요..
:
: 5초 지난뒤 delete frm 을 해도 폼이 사라지긴 사라지는데 그 폼이 계속 살아있는지 다른 폼 클릭이나 기타 등등이 안되는거 같아요... 긍까 보이지만 않는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
: showmodal로 띄우면 사용자 입력을 해서 끝난 것처럼 끝낼 수는 없는건가요?
:
: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용..?

+ -

관련 글 리스트
50118 showmodal 질문있어여.. 1064 2007/07/30
50119     Re:showmodal 질문있어여.. 장성호 1327 2007/07/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