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의 글만 봐서는 원인은 잘모르겠네요
일반적으로 그런 기능은
ModalForm안에 넣는것이 바람직합니다.
Form이 Show될때(OnShow이벤트)에서 Timer를 Enabled=true 시키고
타이머이벤트(OnTimer)에서 ShowCount++ 하고있다가
시간이 되면 Close하구요
Form의 OnClose이벤트에서 Action=caFree하시면 됩니다.
//============================================================================
int iShowTimeCnt;
void __fastcall TForm2::FormShow(TObject *Sender)
{
Timer1->Enabled=true;
iShowTimeCnt = 0;
}
//---------------------------------------------------------------------------
void __fastcall TForm2::Timer1Timer(TObject *Sender)
{
iShowTimeCnt++;
if(iShowTimeCnt>5)
{
Close();
}
}
//---------------------------------------------------------------------------
void __fastcall TForm2::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
Action=caFree;
}
//---------------------------------------------------------------------------
그럼...
OnShow
수 님이 쓰신 글 :
: showmodal로 폼을 띄웠는데요...
:
: 폼을 띄운뒤 5초가 될때까지 사용자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닫게 하려고 하는데요..
:
: 5초 지난뒤 delete frm 을 해도 폼이 사라지긴 사라지는데 그 폼이 계속 살아있는지 다른 폼 클릭이나 기타 등등이 안되는거 같아요... 긍까 보이지만 않는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
: showmodal로 띄우면 사용자 입력을 해서 끝난 것처럼 끝낼 수는 없는건가요?
:
: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