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일 써보니..
첨써봐서 저도 궁금한게 몇가지 있어 질문했으나 답이 없었고..
암튼,
xp에서 버튼,그룹박스의 폰트색,페이지콘트롤 배경색이 고정입니다.
xp의 theme가 먹는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Project-Application에서 Enable runtime themes를 uncheck하면
win2000과 같은 그룹박스와,페이지 콘트롤이 되더군요
또한, 버튼은 원래부터 색깔이 안바뀝니다. 색깔을 바꿀려면 다른 컴포넌트를 쓰셔야 합니다.
c++2007 좋은것 같은데.. 좀더 써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