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ilder 2007을 구매한 후에, Remote Debugger를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요.
이게 영 안되네요.
1. 랜선 연결 하고,
2. 프로그램 복사( Remote Server로-remote Server 프로그램을 실행 시킬 컴퓨터 로 )
- *.tds 파일..
3. Remote Debugger Server 프로그램 실행.
4. Host Computer( Break Point를 걸어놓은 컴퓨터 )에서,
Run->Attath to process 를 클릭 해서 Remote Server의 Process list가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
5. Run->Load process를 실행 시킨 후에,
6. Remote 에서,
Remote Path 작성: \\컴퓨터이름\폴더명\파일명.exe
Remote Host: 192.168.1.229
로 작성후,
7. Load 버튼을 클릭.
컴퓨터마다 조금씩 다른 결과가 나오는데요.
어떤 컴퓨터는 Application은 성공적으로 원격으로 Remote Server에서 실행이 되는데,
Host Computer의 소스내에서는 Break Point가 살아나지 않아서, 실패..
또 어떤 컴퓨터에서는 Application은 실행이 되지 않고 빌더가 먹통이 되는 현상.
이 나타나네요.
혹시, Remote Debugger를 잘 사용 하시는분, 뭐가 잘못됐는지 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아니면, 이런 이런건 좀 주의가 필요하다는걸 좀 알려 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