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roid 님이 쓰신 글 :
: -_-
: 감사합니다. 휴.. 얼굴이 화끈거리네요. 내가 왜 이랬을까..
: 나름대로 최대한 해보고 질문올린다고 6시간가까이 헤매다 못찾고 올린건데..
:
: 지금보니 다른 클래스는 제대로 만들어놨는데 왜 그 하나만 그렇게 해놨는지..
: 뭔가에 홀렸나봅니다.
:
: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 ~test::test()
: :
: : 가 아니라
: : test::~test() 여야 됩니다.
ㅎㅎㅎ 저도 이거보면서.. 어..이게왜 안되는걸까? 이랬습니다 ...;;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