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pu가 100% ?;;
전 인디도 안써봤고 2007도 안써봤지만..
소켓쓰레드의 루프에서 이벤트및 메세지대기열이 없는건 아닐까요? ;
doolrifeel 님이 쓰신 글 :
: BCB2006 에서는 Indy9 가 내장되어 있어서 인디 9로 작업을 했었는데요
: BCB2007 에서는 Indy10 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Indy9와 Indy10의 사용법이 틀려서 일단은 전부 바꾸는 작업을 하였는데요
: Indy 9에서는 AThread->Connection->ReadFromStack 같은 함수가 Indy10 에는 없는거 같았습니다.
: 그래서 지워 주었고, 패킷 주고 받는것두 조금씩 틀려서 다 바꾸어 주었구
: 클라이언트를 접속 시키지 나름 대로 잘 대어 있습니다.
: 그런데, 서버에 한번이라도 클라이언트가 접속하구 나면 CPU가 100% 까지 올라 갑니다.
: 클라이언트가 종료를 해도 CPU 100% 올라 가는건 마찬 가지 인데요
: 이것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