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TApplicationEvents 를 올려놓고 OnMinimize 이벤트시에
:
: Application->Minimize();
: CoolTrayIcon1->HideMainForm();
:
: 을 하면 되지 않을까요?
:
:
:
: 김명섭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윈도우창에 최소화버튼을 눌렀을때 Hide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 : CoolTrayIcon1->HideMainFor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