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니 님이 쓰신 글 :
: 그런데.. 프로그램을 실행시킨후 access violation (억세스 위반)이란 메시지가 떠요.. 포트를 연결할 때...
: port->connected d
포트 열기전에 포트가 있는지 검사하고 없으면 에러처리해야 합니다
포트 여는 순서 틀리면 에러입니다
사용후 끝나면 반드시 닫아야 합니다
귀찮으면 포트를 다이알로그로 여는 명령을 쓰세요
그리고 포트열때 프로그램 실행후 자동으로 너무 빨리 열면 안됩니다
ComPort1->ShowSetupDialog();
if (ComPort1->Connected)
{
ComPort1->Close();
}
ComPort1->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