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54] Re:감사합니다. 그러면...한가지 더 질문요...
금목암 [iconms1] 1183 읽음    2007-07-24 11:23
지나니 님이 쓰신 글 :
: 그런데..  프로그램을 실행시킨후 access violation (억세스 위반)이란 메시지가 떠요.. 포트를 연결할 때...
: port->connected  d

포트 열기전에 포트가 있는지 검사하고 없으면 에러처리해야 합니다
포트 여는 순서 틀리면 에러입니다
사용후 끝나면 반드시 닫아야 합니다
귀찮으면 포트를  다이알로그로 여는 명령을 쓰세요
그리고 포트열때  프로그램 실행후 자동으로 너무 빨리 열면 안됩니다

ComPort1->ShowSetupDialog();
     if (ComPort1->Connected)
           {
            ComPort1->Close();
           }
            ComPort1->Open();

+ -

관련 글 리스트
50032 CPortLibCB6.lib 화일이 인스톨이 지나니 1282 2007/07/23
50036     Re:CPortLibCB6.lib 화일이 인스톨이 이정구 1757 2007/07/23
50039         감사합니다. 그러면...한가지 더 질문요... 지나니 1101 2007/07/23
50054             Re:감사합니다. 그러면...한가지 더 질문요... 금목암 1183 2007/07/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