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24]
Re:[질문]TAdvStringGrid에서 ComboBox사용 어떻게 하나요?
마제
[
poporone
]
1630 읽음
2007-07-23
08:56
democ5.zip
503.8KB
AdvStringGrid 데모 프로젝트인데....실행파일이랑 소스랑 전부 있습니다.
빌더 5.0꺼 소스이긴한데
참고하시는데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윤관 님이 쓰신 글 :
: TMS TAdvStringGrid에서 TEditorType을 edComboList로 하였습니다.
: ComboList에서 선택된 값을 Cell에 어떻게표시하나요?
: 마우스로 combolist를 선택하면 변하긴 하는데...
: 시작할때 초기값을 바꿔주려고 합니다.
: 혹시 TAdvStringGrid에서 ComboList를 이용한 예제 같은게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706
+
-
관련 글 리스트
50013
[질문]TAdvStringGrid에서 ComboBox사용 어떻게 하나요?
이윤관
1291
2007/07/22
50024
Re:[질문]TAdvStringGrid에서 ComboBox사용 어떻게 하나요?
마제
1630
2007/07/23
50029
Re:Re:[질문]TAdvStringGrid에서 ComboBox사용 어떻게 하나요?
이윤관
2579
2007/07/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