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19]
Re:Re:Builder 6 Ent. 과 2007 Pro. 을 함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요?
TJ
[
]
1031 읽음
2007-07-22
10:41
답변 감사합니다.
공구 신청해야 겠군요^^
드디어 builder6를 벗어나려나 봅니다...^^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별다른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압니다.
:
:
:
: TJ 님이 쓰신 글 :
: : 공동구매에 구매 신청을 하려다,
: : 기존 프로그램들이 6 서 만든 것들이라,
: : 2007 설치하고 기존 프로그램 업데이트에
: : 문제가 생길까 걱정이 되어 여쭤봅니다.
: :
: : 경험있으신분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700
+
-
관련 글 리스트
49997
Builder 6 Ent. 과 2007 Pro. 을 함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요?
TJ
1038
2007/07/20
50018
Re:Builder 6 Ent. 과 2007 Pro. 을 함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요?
1113
2007/07/22
50019
Re:Re:Builder 6 Ent. 과 2007 Pro. 을 함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요?
TJ
1031
2007/07/2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