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찍는 쓰레드를 생성해놓고..
log 데이터는 큐에 쌓아두었습니다.
그리고 타이머체크로 log쓰레드에 log를 쓰라고 메세지를 날리게 되는데요.
그럼 그 메세지를 받은 함수에서 큐->count 가 0 이 될때까지 루프를돌면서 로그를 쓰게 만들었습니다.
근데 log를 쓰겠다고 입력하는부분과..
log쓰레드에서 참조하는 큐 클래스의 주소가 다르더군요. ;;
큐는 static 글로벌로 빼두었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쓰레드라 그런건지요? ;;
이방법이 틀린거라면 혹시 쓰레드간 공용클래스를 좀 효과적으로 공유할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