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의 PictureBox와는 많이 다른것같아서 많이 헤매는중입니다.
그래픽 클래스를 만들려고합니다.
Unit파일을 생성하고
class MyGrp {
public:
void DrawLine( ??, int x, int y, int x2, int y2);
};
이렇게하고 안에 채워넣으면 되겠죠.
?? 부분은 DC를 넣어야겠죠.
TPaintBox를 사용할려고하는데
PaintBox1->Handle이 없어서 값을 넘겨주질 못하고 있습니다.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HDC hDC;
hDC = GetDC(PaintBox1->Handle); // 이 부분이 안되거든요.
myGrp.DrawLine(hDC, 0, 0, 100, 100);
}
VC라면 그냥 CDC나 HDC를 넘겨주면 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