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62] Re:시리얼통신 질문인데요..
금목암 [iconms1] 1099 읽음    2007-07-19 12:28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사실 빌더와는 상관없는 질문인데..^^;;
:
: 어디다 질문을 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여쭤봅니다..
:
: 보레이트 62500을 pc에서 바로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해서요..ㅋ
:
: 좀 어이없는 질문이죠..^^;;;
:
: 에고...mcu와 pc간에 RF통신을 해야하는데...
:
: RF모듈이 보레이트가 62500으로 되어있어서 mcu두개를 사용하는 판인데..너무나 번거롭고..그래서...
:
: 혹시나 해보신분 계시면..조언좀..부탁드릴게요....
:
: pc 프로그램을 빌더로 하다보니 이곳에서 많은 정보도 얻고 그래서...이렇게 여쭤보게 되었네요..
:
: 불가능 하다면 '불가능합니다'라는 답변도 감사하겠습니다..
:
: 왠지 방법이 있을것 같아 영 집중이 안되네요...안되면 안되는대로 맘먹고 해야죠..^^

PC내부에 16520이나 16C550칩 이라고 2포트 통신칩이 있는데 여기 레지스터 건드리면 보레이트가
변경됩니다
옛날 도스부분이나 델파이에 보면 여기 건드려서 보레이트 바꾸는 부분 소스 있습니다
마이콤 2포트 짜리 써도 되는데

+ -

관련 글 리스트
49958 시리얼통신 질문인데요.. 이준석 1144 2007/07/19
49962     Re:시리얼통신 질문인데요.. 금목암 1099 2007/07/19
49970         Re:Re:시리얼통신 질문인데요.. 이준석 1369 2007/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