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DE 를 통해서 DB에 연결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쓰는데는 별 문제가 없는데요.
이런 경우 문제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제가 이런식으로 코딩을 했어요.
DB 에 읽기 또는 쓰는 과정에서 Exception 이 발생하면, DB 와의 연결을 끊어버리구요.
일정시간 약 1분 후에 연결을 다시 시도하도록 코딩을 해두었습니다.
랜 연결 상태가 좋을때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랜 연결상태가 좋지 않을때는 시스템 메모리가 계속 증가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가상 메모리 부족"이라는 시스템 에러가 발생합니다.
혹 DB 연결 해제시 연결에 사용했던 메모리를 모두 놔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참고로 DB는 다이나믹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