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한 2007이 와서 설치하고 6.0쓰던 components 겨우(?) 설치한뒤
이상한 점이 몇가지 발견되었습니다.
아시는 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 Debug toolbar를 customize하여 build,make,unit를 추가하면 tool bar가 요동치는 현상
2. Check for updates 를 실행하면 "No CodeGear RAD Studio updates available." 메시지 출력
3. 6.0 사용하던 style 되로 모두 unDocked 하여 작업환경을 구성후 minimize하면 Form화면만 그대로 남는 현상
이때 maximize하려고 할때 Form화면을 없애지 않으면 안됨.
4. 빈 프로젝트에서는 components palette 를 볼수 없는점.
-> components palette 예전처럼 tap형식으로는 쓸수없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