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29] vcl for the web의 사용방법에 대한 질문 입니다
금목암 [iconms1] 1159 읽음    2007-07-18 10:40
vcl for the web의 사용방법에 대한 질문 입니다

vcl for the web의 사용예를 보니 웹페이지에서 DLL을 불러서 구동시킬수 있던데
이것이 제한사항 즉 콤포넌트,타이머,통신,UDP,TCPIP,그래픽처리,페이지간 이동시 특수효과
,FLASH,XML,JAVA  사용유무나
100개 페이지를 모두 DLL페이지로 제작시 페이지간에 변수값 전달방법 은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요?

그리고 단 1개의 DLL에 폼을 100개 페이지 만들어서 100개 페이지 보여줄수
있는건지 ? 아니면 HTML 페이지 100개 중 몇개만 DLL로 만들어 연결해야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어제도 서점가서 하루종일 WEB2.0 ASP2.0 ASPX FRAMEWORK2.0 이니 하는 책을
뒤져봤는데 머리가 녹슬었는지 책이 부실했는지 개념이 안잡히네요

델파이,C++BUILDER2007에서는 웹페이지를 ASP나 자바 HTML,XML 안쓰고 구현 가능하다고
했는데 실제로 100%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책도없고 인터넷에도 어디 간단히 설명 나온곳
없을까요?

질문이 상당히 긴데 아시는분 일부라도 회신 붙여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9929 vcl for the web의 사용방법에 대한 질문 입니다 금목암 1159 2007/07/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