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집어 넣어 보세요... 잘 들어갑니다.
char *aaa = OpenDialog1->FileName.c_str();
머모리에는 아스키 값이 들어 있는거죠...
착한아이 님이 쓰신 글 :
: OpenDialog1->Filename 에는 \만 붙이 있기때문에
: 다른 char* 형 경로에는 \\으로 변경해야하는데 변경하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 1. 문자열내 "\"를 "\\"로 인식하는 함수가 있을까요..
: 2. str_replace("\", "\\", str) 같은 함수가 있을까요..
: 3. concatenate 했다가 붙일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