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현재 프로젝트를 VC6.0으로 진행하면서
UI를 꾸미려고 하는 막막하네요
그래서 BCB에서 만들어서 lib파일을 VC에서 끌어와서 쓰려고하는데
가능한지요???
VC lib 특히 DirectX lib파일들은 BCB로 변환해주는 유틸이 있는듯한데
반대의 경우를 찾고 있어요
정안되면 델파이로 DLL만들면 되긴 되는데
ActiveX에 너무 많은 DLL배포도 좀 그렇고 해서요
ㅡ,.ㅡ WTL로 노가다 하려니 넘 힘드네요
OTL
답변주시는 분들 복받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