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mato 님이 쓰신 글 :
: 비쥬얼 스튜디오 설치하려다 되지 않아서 올려봅니다.
: NTFS 로 포맷했더니 설치가 되지 않아요
:
: setup 에 문제가 있어서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 라고 나오네요..
:
: 하지만 전에도 요래서.. fat32 로 다시 포맷해서 윈도우 깔았드니만, 설치가 되더라구요..
:
: 하지만...다시 포맷할 여유가 없구요...방법 없을까요?
-------------------------------------
ntfat 이나 fat32는 영향이 없어보이네요
프레임워크나 꼭 깔아야하는것을 skip하셔서 생기거나
셋업중 강제 중단,리세트등 으로 레지스트리등이나 파일중 일부가 엉망된거 아닐까요?
아니면 다른 언어툴과 겹치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