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01] 첨부한 코드가 바람직하지 않은 oop코드인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개발자 [] 1411 읽음    2007-07-15 14:39
아래의 클레스와 같은 선언 형식이 바람직한 Object-Oriented-Programming형식이 아니라고 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이 선언한다고 해서 상속을 받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확장도 가능한것 같은데요.
의견 부탁 드립니다.

class LogicFunctionList {
private:
    struct LogicFunctionElm
    {
        LogicFunction *m_function;
        struct LogicFunctionElm *m_next;
    };

    static struct LogicFunctionElm *head;
public:
    static void insert(LogicFunction *f);
    static void remove(LogicFunction *f);
    static LogicFunction *find(char *name);
};

LogicFunctionList::LogicFunctionElm *LogicFunctionList::head;

+ -

관련 글 리스트
49901 첨부한 코드가 바람직하지 않은 oop코드인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개발자 1411 2007/07/15
49902     Re:첨부한 코드가 바람직하지 않은 oop코드인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이현진 1387 2007/07/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