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기능은
HDC hDC;
.
hDC = GetDC(playPanel->Handle);
.
SetDIBitsToDevice(hDC,0,0,width,height,0,0,0,height,dithered_image,pbmi,DIB_PAL_COLORS);
요런식으로 해당 판넬에 이미지를 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해야할 기능이 폼 상에서 유저에게 이미지를 보여주지 않고 dithered_image 이 데이터를
bitmap파일로 만들어야 하는데...
1. dithered_image 데이터를 바로 bitmap파일로 만들기
2. hDC가 아닌 메모리DC에 그리기..(DC를 bitmat파일로 만드는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슷한 예제들이 많은데 잘 이해가 안돼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