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온새미입니다.
제가 오늘 질문하고 싶은건 이 글 제목과 같은 건데요... 스샷으로도 에러 스샷을 달아두었습니다. 음... 원래는 이런 에러가 안났었는데 어제 보게되어서 당혹스러웠습니다[어제 정말 중요한 날이었거든요 ㅠㅠ]
음... 일단 제가 에러가 났던 루트를 설명하자면...
먼저 프로그램을 구동시킨 후, 환경설정탭에서 빠른실행에 대한 설정을 합니다. 1번버튼을 누르면 오픈다이얼로그가 뜨면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그 선택한 프로그램의 아이콘이 나오게 하였습니다[환경설정 폼이 아니라 빠른실행에 나타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2번버튼을 눌러서 오픈다이얼로그에 추가 시켰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는데, 1번버튼엔 notepad.exe를 넣었고, 2번버튼엔 winmine.exe를 넣었습니다. 이렇게 설정해놓고, 빠른실행을 키면 스샷과같은 에러가 나면서 ㅎㄷㄷ 다른 모든 경우엔 이런 에러가 나지 않습니다.[그날에 뽑기운이 안좋았나봅니다 ㅠㅠ]
질문을 정리하자면,
'그 에러가 어떤 경우에 생기며, 근본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또한 해결방안은?'
입니다. 질문할 때 부족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