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췌영 님이 쓰신 글 :
: QnA게시판을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어서 질문올립니다.
: 보통 윈도우 XP 의 기본 버튼은 흰색에 약간 모서리가 둥근 모양이죠(파일 첨부합니다.)
: 그런 버튼(뿐만 아니라 다른 컨트롤도)을 BCB에서도 사용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 가능하다면 어떻게, 어디서 정보를 구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XPManifast 를 찾고계신것 같군요
폼 위에 이 컴포넌트를 올려주시면
폼이 XP 스타일에 영향을 받아 동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