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45] 메세지 주고 받기..
볼랜드 어렵네요 ㅠㅠ [] 1215 읽음    2007-07-10 10:38
한개의 폼(exe)에다 이렇게 정의 해놓쿠..
void __fastcall TForm1::WndProc(Messages::TMessage *Message)
{
//
   if( Message->WParam == 100 )
       ShowMessage("!");
}


다른 폼(exe)에다가 이렇게 정의 했습니다.
#define WM_USER_SHOWMSG WM_USER + 1234

    HWND hWND = NULL;
    hWND = FindWindow( 0, "Show");

    if( hWND  != NULL )
    {
        PostMessage( hWND, WM_USER_SHOWMSG, 100, 0 );
    }

왜 않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인터넷 뒤지다가 나름 이해한 다음에 한건데..

+ -

관련 글 리스트
49845 메세지 주고 받기.. 볼랜드 어렵네요 ㅠㅠ 1215 2007/07/10
49846     Re:메세지 주고 받기.. 장성호 1478 2007/07/10
49847         Re:Re:메세지 주고 받기.. 볼랜드 어렵네요 ㅠㅠ 1306 2007/07/10
49848             Re:Re:Re:메세지 주고 받기.. 장성호 1920 2007/07/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