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개의 폼(exe)에다 이렇게 정의 해놓쿠..
void __fastcall TForm1::WndProc(Messages::TMessage *Message)
{
//
if( Message->WParam == 100 )
ShowMessage("!");
}
다른 폼(exe)에다가 이렇게 정의 했습니다.
#define WM_USER_SHOWMSG WM_USER + 1234
HWND hWND = NULL;
hWND = FindWindow( 0, "Show");
if( hWND != NULL )
{
PostMessage( hWND, WM_USER_SHOWMSG, 100, 0 );
}
왜 않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인터넷 뒤지다가 나름 이해한 다음에 한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