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하세요
Provider=SQLOLEDB.1;Password=PASSWD;Persist Security Info=True;User ID=UID;Initial Catalog=DBNAME;Data Source=127.0.0.1
MSSQL 에 IP 주소로 접속하는 문자열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폼디자인 시에 ConnectionString 속성 옆에 ... 버튼 눌러서
Build 하는 방법입니다.
그런 뒤 생성된 문자열을 복사해다 쓰시면되죠.
전 Build 버튼을 눌러도 다이얼로그가 안떠서 전에 해논거 복사해다 씁니다 ㅜ ㅜ
dalshin 님이 쓰신 글 :
: MySQL에 DB를 만들었구요. PHP로 하니깐 연결하는 데는 문제가 없는데 CBuilder 6에서 ADO를 사용해서
: 연결을 하려고 하니 에러가 생기는군요. 제가 사용한 ADO Connection string은 다음과 같습니다. ODBC version은 4.1.20이구요.
:
: adoConnect->ConnectionString = "Provider=MSDASQL; DRIVER={MySQL ODBC 4.1.20 Driver}; SERVER= csa.pnu.ac.kr DATABASE=test; UID= dski; PASSWORD=aaaa.; OPTION=3";
: if(!adoConnect->Connected) adoConnect->Open();
:
: 실행을 시켰더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뜨는군요.
: ~exception class EOleException with message '[Microsoft][ODBC Driver Manger]Data source name
: not found and no default driver specified'
:
: ODBC니 ADO에 문외한이라서인지 원인을 잘못 잡아내겠네요.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