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d 님이 쓰신 글 :
: 대략낭패네요..
:
: 큰맘먹고 어제저녁에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테스트를 위해 한번깔아봤는데
: 한글이 다깨져버리고..
:
: (아 공식적이지않는 경로라 과자를 사용해봤습니다.
: 과자도 첨엔 무슨 에러같은게 상당히 많이뜨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모르겠지만..
: )
:
: BSD 2006은 안그랬는데..
: 뭐 2007에서는 한글지원해준다는 말도있는데 일본어나 중국어는 지원해주는데 한국어만 없고..
: 역시 2007도 바라면 안될 물건인가봅니다.
trial 버전으로 설치해서 테스트해봤습니다만,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