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온새미입니다 :) 저번 질문에 답해주신 김태선님 감사드립니다.
결론은 DLL을 꼭 써야한다는거군요... 제가 이렇게 질문한 이유가요, 제가 분석하던 소스코드에는 DLL을 참조하거나 그런건 없는데,
int FAR PASCAL InitKeyboardDLL(HWND hMain, HWND hWndMainFrm);
이렇게만 선언해놓고는 그냥 그대로 씁니다. 이 함수에 대한 안의 내용을 어플에선 다루지 않구요... DLL에서 꺼내는 것 같은데, 아 방금보니까 VC에는 Project메뉴에 Setting에 Link탭에 라이브러리 파일을 참조할 수 있더군요...
혹시 이렇게 하려면
#pragma comment(lib, "keyboardDLL.lib")
이런식으로 써줘야하나요? 바보같은 질문만 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