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13] 후킹에 대해 질문할게요...
온새미 [destinyz] 1083 읽음    2007-07-06 05:28
안녕하세요, 온새미입니다.

제가 한동안 화상키보드에 며칠밤을 새면서 했는데요... 결국 못했습니다... 그런찰나에 소스를 구하긴 했는데...
[현재 분석중]

제가 질문할 것은 소스에 관한게 아니라 대부분 후킹할 때 따로 DLL 파일을 만들어서 그 안에 있는 함수를 꺼내오는데요... 꼭 그렇게 해야하는지 그게 궁금합니다. 그러니까...

하나의 프로젝트에 다 넣으면 안되냐는 얘기지요...

그렇게 해보려면 시간도 좀 걸리구요[이미 dll로 되어 있는 소스가 있는데, 그걸 빌더로 옮기자니 잘 모르겠구해서요...] 안되면 시간낭비니까 확실히 알고 가고 싶어서 그런겁니다. 다시 정리 해서 말하자면,

후킹을 할 때 DLL로 넣어야하나? 하나의 CPP나 프로젝트에 다 넣어버리면 안되나?

이것입니다. 질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9813 후킹에 대해 질문할게요... 온새미 1083 2007/07/06
49815     Re:후킹에 대해 질문할게요... 김태선 1216 2007/07/06
50604         Re:Re:후킹에 대해 질문할게요... 이성제 1389 2007/09/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