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782] 처음 입문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급!!! Grid...
깡이 [w0404] 1212 읽음    2007-07-02 20:55
안녕하세요.
처음 C++빌더를 프로젝트로 접하면서 맨땅에 해딩하고 있습니다. ^^;;
도와주세요~~~~ ㅜ.ㅜ 급급!!!!

질문!!

stringGrid 의 데이터를 윈도우에서 사용 하듯이
마우스로 정해서(셀을 긁어서...) CTRL + C, CTRL + V (stringGrid <-> StringGrid, StringGrid <-> Excel)
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에는 위의 기능이 가능한 그리드를 보면
코드로서 막거나, 이벤트 처리해준 내용이 없습니다.
(2개의 그리드 중 1개의 그리드는 위의 기능 가능, 1개의 그리드는 불가능 상태)

혹시 프로퍼티 조정으로 가능한가요?!
window key 가 가능한 그리드의 속성을 일치하게 전부 맞추어줘봐도...똑같이 이루어 지지 않는군요.
어떤 옵션을 주어야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2번 질문. 그리드 생성 한 후에..
필드명을 입력하고자 합니다.
그리드에 하드하게 박아주는것 같던데... 어떤 메뉴를 통해서인가요.

너무나 초보적인 질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시간을 너무 지체하기보단 고수님들의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9782 처음 입문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급!!! Grid... 깡이 1212 2007/07/02
49787     Re:처음 입문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급!!! Grid... 깡이 1036 2007/07/03
49785     Re:처음 입문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급!!! Grid... 외랑 1120 2007/07/03
49783     Re:처음 입문입니다. 도와주세요... Grid에서 Copy Paste 구현 장성호 1730 2007/07/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