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C언어를 사용하는 초보자로서,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가 가지고 있는 여러개의 소스프로그램을 빌더하여 하나의 실행파일을 만들려고 하는데, 잘 되지 않습니다.
저가 가지고 있는 소스프로그램은 C 언어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저 나름대로 실행하여 실행파일을 만들었지만,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여러개의 소스프로그램을 하나의 실행파일을 만드는것을 가르쳐주십시요.
저가 가지고 있는 소스프로그램은 데이타를 분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첨부를 할테니 열러보시고 문제를 가르쳐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