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758] Re:PLD에 대하여
김종오 [] 1022 읽음    2007-06-29 17:04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PLD는 프로그램 가능한 AND배열과 OR배열의 전자 퓨즈 선으로 이루어 진것으로 아는데....
: 전자 퓨즈선의 단락으로 프그램이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
: 그런대 퓨즈선이 각 게이트의 입력으로 사용되는데....
: AND회로의 경우 하나라도 0이면 언제나 결과는 0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그러므로 AND회로의 경우 입력 퓨즈 하나라도 끝어지면 영원히 0이 되는데
: 어떤게 논리적 동작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
: OR회로의 경우도 비슷한 성향이 나타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고수님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그럼

김상면님이 잘못 알고 있읍니다.
PLD 내부에 AND,OR,카운터, .....  회로가 구성되어 있고
미리 내부에 만들어져 있는 구성물( AND,OR,카운터, ..... ) 상호간 내부 배선과 외부핀으로의 연결을
프로그램으로 구성가능한 IC 를 말합니다.
상호 연결을 가능 하게 하기 위해  거의 모든 선 들이 중복 되어 연결되어 있읍니다.
중복연결 되어 져 있는 선중에서 필요없는 선을 제거 하므로서 배선이 이루지는 방식입니다

퓨즈는 AND OR 게이트와는 무관 하며 단지 이미 만들어져 있는 AND OR 게이트에 배선을 하는것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751 PLD에 대하여 김상면 951 2007/06/29
49758     Re:PLD에 대하여 김종오 1022 2007/06/29
49754     Re:PLD에 대하여 루루 935 2007/06/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