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온새미입니다... 제가 요즘 화상키보드를 만드느라 볼포에도 질문을 마구잡이로 올리고 있는데요... 화상키보드 관련 예제를 찾다가, 발견한게 있는데요... 이건 완전 대박 잘되어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델파이 소스코드더군요;ㅅ ; 게다가 스스로 HookDLL이라는걸 만드신거같은데,,,
델파이는 전혀 몰라서요... 소스좀 해독해주실수 있으실까 하구 여기에 글 올립니다...
정말 오늘 새벽에 다 하려고했는데... 막혀서 못햇습니다 ㅠㅠ 도와주시면 이 은혜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친절하게 똑같이 구현이 된다면 정말 ㄳ]
전 이제 학교로 가야겠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