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새미입니다 :) 기간이 촉박하여...;ㅅ ; 빠른답변이 필요한데요 ㅠㅠ
저번에 답변해 주신 장성호 님께서 후킹에 관해서 말씀해주셨는데요...
http://www.devpia.com/MAEUL/Contents/Detail.aspx?BoardID=50&MAEULNo=20&no=630144&ref=630144
이 글이 적합한 것인지 알구싶구요... 빌더에는 어떻게 적용시켜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MFC쪽은 하는 제친구한테 좀 말해보니까, 빌더엔 WndProc같은 콜백함수가 없어서 좀 힘들거같다고 했는데...]
만약 후킹을 이용하지 않고 상대창[화상키보드 다음순서의 창]에서 한글조합을 쓸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해야할지 그런것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전에 질문에서도 말했었지만... 제가 궁극적으로 바라는 목표가 윈도우즈의 기본 지원 화상키보드처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세히 보면, 스샷대로 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화상키보드의 제목표시줄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버튼쪽으로 마우스를 옮기면 자동으로 비활성으로 바뀌면서 그 다음 순서의 창이 활성화 상태가 되는데...[거기까진 했습니다만... 후킹을 이용하지 않아서 인지 몰라도 한글조합은 안되더군요-_-;] 쓰면 'ㅂ'과 'ㅓ'를 키입력했다면 'ㅂㅓ'가 되어버립니다.
쉬운줄 알고 시작했던 화상키보드 만들기가 이렇게 어렵다니... 많은 도움을 바라고 있답니다!!+ㅆ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