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음.... 벌써 3일째 이 메시지 때문에 고생입니다. 이제는 머리가 뜨거워지는 군요.
어느 순간 갑자기 나타나서 실행파일이 생성이 않되는 군요.
보시다 싶이 컴파일은 되는데 make에서 뭔가 문제가 있는듯 하기도하고... -,.-
<메시지 전문>
Commandline tool returned an errorcode.
[Output] MAKE Version 5.2 Copyright (c) 1987, 2000 Borland
혹시, 이런 에러를 경험하신분의 리플 부탁드립니다.
> BCB6를 사용합니다.
> 각종 Example을 컴파일 및 실행이 잘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