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에 차트 그리는 것이 너무 어렵습니다.
ExcelWorkbook1->Charts->Add();
ExcelWorkbook1->ActiveChart->ChartType =(Excel_2k::XlChartType)2;
ExcelWorkbook1->ActiveChart->SetSourceData(ExcelWorksheet1->get_Range((TVariant)"A1",(TVariant)"D4"),(TVariant)4);
이렇게 코딩하면 chart시트가 새로 만들어 지는데 이거말고 기존의 시트에 넣을 수는 없는지요 그리고
위 파일에 있는 그림처럼 그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꼭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주석은 필히 써주세요 제가 초보라서 괄호 안에 파라미터를 이해 못해서....ㅠ 매크로 돌려서 해봤는데 잘모르겠어요 어떻게 변경시켜야 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