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서 OPC Client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용을 쓸수 있는 입장이 아니라서.
빌더는 6/Ent. 버전과 Turbo c++ explorer 버전 입니다.
자문을 구합니다.
또 하나.
소스포지에서 구한 tool kit 인데.. 아나 VC 2003에서 만든 소스인듯 합니다.
제가 빌더 6, Turbo c++ explorer 그리고 VC 2005 Express에서 소스 좀 고치고
컴파일해 봤지만 ATL 헤더가 없어서 컴파일이 진행이 안됩니다.
혹 포럼 회원님중 VC++ 2003 컴파일러 가지고 계신분있으시면
컴파일 좀 해주세욤.. Library 파일이 필요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