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질문은 VC를 하다가 빌더를 하시는 분들이 종종던지는 것인데...
VC의 시리얼라이제이션(에고 머가 이리 길지)은
데이타의 직렬화인데
이거 따로 빌더에서는 지원하는지 않하는지 찾아보지 않아서 모르겠군요.
MFC컴파일까지 지원하니 지원하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뭏던 이건 그다지 중요한 문제는 아닙니다.
실제 VC에서 직렬화는 데이타의 저장과 복원이 그 주요 목적이므로
그냥 무시하시고
데이타 저장과 복원부를 따로 파일 입출력 코드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만들어 달라고 하지 마시고요.(모른체 할 겁니다)
직접 해보세요.
직렬화만 선언하고 실제 데이타를 저장 복원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그런 경우는 사실 직렬화코드는 무의미한 경우가 많습니다.
코딩에서 삭제해도 무방합니다.
답을 안하려다고 하루종일 답을 하는 사람이 없는거 같아서
지나가다 남깁니다.
그럼.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visual c의 DECLARE_SERIAL는 빌더에서
: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class CWave : public CObject
: {
: DECLARE_SERIAL(CWave)
: public:
:
: }
:
: cpp에는
:
: IMPLEMENT_SERIAL(CWave, CObject, 1)
:
: 이렇게 선언되어 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