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DS 2006 Ent 사용자 입니다.
IDE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RUN 시키거나 아니면 그냥 BDS 실행만 시켜놓고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독립적으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면 한참 실행이 잘 되다가 Access violation 이 발생한다면 어디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까? 일단 독립적으로 실행시켰을 때 특이한 점은 그래픽 처리 속도가 IDE에서 실행 시켰을 때 보다 현저히 떨어 진다는 것입니다. 현재 6개의 Thread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