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전 BDS2006을 사용합니다.
: 이 툴로 232포트를 이용한 통신 프로그램을 짤려고 하는데요....
: 컴퍼넌트-CPort 3.0을 다운 받았습니다. 근데 컴펀너트 사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 아주 기본적인 사용법 말입니다. 어떻게 이 컴퍼넌트를 폼으로 끌어올수 있는가... 암담합니다.
: 컴퍼넌트에 붙어있는 TXT파일에서는 빌더 6.0까지 설명이 나와 있는데 BSD에선 어떻게 사용하는지 가르쳐주세요....
: 부탁드립니다. (_ _)
2006 용은 버젼이 더 높은걸 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패키지는 압축을 푼후 디자인과 라이브러리 를 빌더에서
불러서 컴파일하면 인스톨메뉴가 생깁니다
인스톨후에 상단에 탭에 메뉴가 생깁니다
|